P.S.P공법

시공갤러리 기울어진 건물 인상공법_당진 역도장 건축물 인상공사_PSP공법-- >>(주)홍익기초이앤씨
2019-12-21 14:43:06
홍익기초이앤씨 <> 조회수 485

기울어진 건물 인상공법_당진 역도장 건축물 인상공사_PSP공법-->>(주)홍익기초이앤씨

 

  8월이다.  참 덥다.  더워도 너무 덥다. 

  그래도 우리는 양반이다...  이 더운 날씨에 머리에 직접 햇빛 쏘일일도 없고, 실내에서 선풍기틀고, 에어컨틀고 작업을 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가... 비가와도 실내에서 작업하니 걱정도 없다.   PSP공법은 일 하는 우리에게 도 참 좋다.

  당진 역도장은 운동시설로 208.65m2[63.11평]규모의 일반철골구조, 경량철골구조다.  가벼운 구조임에도 불구하고 부동침하가 발생하였다.   정말 땅속은 아무도 모른다.  이정도 규모의 경량구조물이 기울어 질 것이라고 상상이나 했겠는가??  정말 땅 속은 아무도 모른다.

  당진 역도장은 도면기준으로 배면좌측방향으로 -95mm [기울기 1/177] 기울어져, 건축물의 기울기에 대한 상태평가등급 기준상 "d"등급[기울기1/150이내]의 건축물로 역도장 내부에서 덤벨이 굴러 움직일 정도의 기울기 였다.

  이에 우리 (주)홍익기초이앤씨의 건축물 인상공법인 PSP공법을 적용하여 강관파일을 시공하여 건축물을 +95mm 인상하여 "a"등급[기울기1/750mm이내]이상으로 수평을 맞추었다.

  이제 당진 역도장은 지내력기초​에서  강관파일기초로 되어 가장 구조적 안정적인 확보된 건축물이 되었다.

  언제 생각해 보아도 우리 (주)홍익기초이앤씨는 정말 건축물 인상공사에 있어 최고의 기업이다....^^


 기울어진 건물 똑바로 세워드립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건축물 인상 전문기업 [P.S.P공법 특허보유]

 (주)홍익기초 E&C

 황규원소장 010-3023-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