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공법

시공갤러리 기울어진 건물_인천 십정동 근린생활시설 나동 건축물인상공사_PSP공법
2021-12-20 08:50:21
홍익기초이앤씨 <> 조회수 169

기울어진 건물_인천 십정동 근린생활시설 나동 건축물인상공사_PSP공법

11월이다... 선선한 날씨에 인천으로 갔다...참 점잖으신 건물주님이시다. 말 한마디 한마디가 조용조용하게 하는데 힘이 있다...

건물이 기울어 졌으니 얼마나 마음이 아프고 어렵고 힘들었겠는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고민이 얼마나 많았겠는가 어찌할 바를 결정하기가 참으로 어려웠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 경로를 통해서 여러공법을 알아보고 직접 불러서 물어도 보시고 하였다. 우리도 그중 하나였다.

오랜 고민과 질문을 통해서 우리 (주)홍익기초이앤씨PSP공법 을 선택해 주셨다. 소 잃고 외양간을 고칠때에는 한번에 제대로 고쳐야 한다. 건물주입장에서 돈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을 것이다. 그래도 최선의 선택이 무엇인지를 조금만 더 고민해 보면 건축물을 인상에 에 대해서는 당연히 우리 (주)홍익기초이앤씨PSP공법이다. PSP공법은 장기적으로 부등침하가 발생할 수 있는 지내력기초를 -->> 말뚝기초로 바꿀 수 있는 공법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더군다나 우리 (주)홍익기초이앤씨전문건설업 면허를 가지고 특허를 보유하고 제대로 일을 해 나가는 회사라는 신뢰를 믿으셨다.

우리 (주)홍익기초이앤씨건축물을 인상에 대한 기준은 건축물의 기울기에 대한 상태평가등급기준의 "a등급"인 1/750이내로 건축물을 제대로 인상하는 것이며, 건물주와 같이 확인한다.

그러니까 소잃고 외양간을 고칠때 한번에 제대로 고쳐서 두번 다시는 소를 잃지 않도록 하는 회사인 것이다.

좁은 커피숍 공간에서 일하려니 정말 힘들었다. 기초의 형태가 일하기 더욱 어렵게 하였다. 그래도 믿음에 대한 보답으로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일했다. 모든것이 너무 잘 끝났다. 그 기뻐하는 모습이 아직도 눈에 선하다. 건물주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는 것만큼 확실한 것이 어디에 있겠는가!!! 잘 끝나서 기분좋다...

기울어진 건물 똑바로 세워 드립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건축물 인상 전문기업 [P.S.P공법 특허보유]

(주)홍익기초 E&C

황규원소장 010-3023-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