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 Pile

시공갤러리 마이크로파일_여수 월내동 00공장 마이크로파일 공사
2014-08-10 11:29:41
홍익기초이앤씨 <> 조회수 1244

마이크로파일_여수 월내동 00공장 마이크로파일 공사

  참으로 덥고도 더운 칠월의 여름날에 대형 보일러 옆에서 마이크로파일공사를 하러 갔다.

  전날 차를 타고 여수를 들어오는 길에 보이는 여수공단의 불빛은 정말 멋있었다.

  다음날 아침 안전교육 받고 장비와 자재를 내리고 작업현장으로 들어가는데 정말 어려웠다.  보일러에서 내뿜는 열기와 공장자체의 소음이 너무 힘들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공장 배관파이프가 하늘은 가려 준다는 것이었다.  작열하는 햇빛을 그대로 받지 않을 수 있어 그나마 다행이었다.

  기존 바닥을 깨어내고  케이싱을 관입하였다,  파일 1개소부분은 기존 기초가 걸려서 코어천공을 별도로 하였다. 작업팀의 얼굴과 팔에서 흐르는 땀이 정말 이 현장의 어려움을 대변해 주는 것 같았다.  더군다나 마이크로파일을 시공해야하는 곳에 배관이 있어 이동할때 마다 엄청 조심스러웠다. 

  그래도 케이싱관입이 끝나고  토사 및 암반천공하고, 강봉[Thread Bar]삽입하고, 그라우팅 했다.  참 세상에 쉬운일 없다지만 정말 어려웠다. 일이라는 것이 일단 시작을 하면 끝을 내는구나 하면서도 같이 작업한 김기사님, 전기사, 유기사,김기사의 고생에 정말 감사에 감사를 했다.

  특히 성동기업의 장효익소장님이 많은 부분을 신경써 주셔서 어렵지만 일을 완수 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합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 마이크로파일 전문기업
(주)홍익기초 E&C

황규원소장 010-3023-1255

 

   


   


   

#마이크로파일 #마이크로파일공법 #마이크로파일시공 #헬리컬파일 #마이크로파일공사 #마이크로파일자재 #내진보강 #학교내진보강 #홍익기초 #홍익기초이앤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