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 Pile

시공갤러리 마이크로파일_사천 한국가스공사 사천지사 주차장 확장공사중 마이크로파일공사-- >>(주)홍익기초이앤씨
2019-12-21 14:10:35
홍익기초이앤씨 <> 조회수 427

마이크로파일_사천 한국가스공사 사천지사 주차장 확장공사중 마이크로파일공사-->>(주)홍익기초이앤씨

 

  일이란 힘든 것이다.  쉬우면 놀이라 하지 일이라 하지 않을 것이다.

  사장이 하는 일은 아니 해야만 하는 일은,, 힘든 것을 조금이라도 쉽게 만들어 주는 것이다.  이번 한국가스공사 사천지사 현장은 경사진 부지에 주차장을 만드는 것이다.  어차피 강봉은 카고크레인으로 들어서 관입하는 것이니 어렵지 않은데, 케이싱은 통상 한 곳에 하차해 놓으면 작업자가 들고 가서 작업을 하는 것인데 그러기에 소운반 거리가 너무 길었다.  카고크레인을 2번 더 쓰기로 했다.  그것이 힘든 일을 조금이라도 쉽게 만드는 것이고, 그렇게 하면 결국 능률이 올라 우선 당장 돈이 나가더라도 최종적으로는 이익이 날 것으로 생각했다.

  이번 현장을 보며 참 감동한 것은 감독님의 관리자세다.  보통 마이크로파일 공사를 하면 초기에 지켜보다가 금방 시끄럽고 먼지나고 지루해서 들어가는데, 우와  한국가스공사 감독은 다르다.  처음부터 끝날때 까지 자리를 지킨다.  작업 하나 하나를 세심하게 살핀다.  이런 감독들이 있으니 나라가 돌아가는 것이다.  자기의 맡은바 소임을 다하는 사람이 더 많이 나왔으면 한다.우리 (주)홍익기초이앤씨의 모든 작업팀도 안전화끈 질끈 메고 열심히 했다.

  그리고 잘 했다.  잘 끝냈다.  역시 우리 (주)홍익기초이앤씨는 잘 한다. 

 

 믿고 맡길수 있는 마이크로파일 전문기업

 (주)홍익기초 E&C

 황규원소장 010-3023-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