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t

시공갤러리 그라우팅_가로수길 상가1층바닥 지반보강 밀크그라우팅 공사
2014-03-28 09:52:42
홍익기초이앤씨 <> 조회수 1918

그라우팅_가로수길 상가1층바닥 지반보강 밀크그라우팅 공사

 

서울 신사동에 있는 가로수길에 가 보았다. 가로수길 상가 지반보강공사로 인해 저녁8시에 가보았는데 우와!!! 사람 정말 많다. 대학생시절 대전 은행동 거리에 있는 기분으로 참 좋았다.  지나가는 선남 선녀들의 멋진 모습이 마흔 셋의 나이를 잊게 만들어 주어서 좋았다.

그 다음 한숨이 나왔다.  우리 공사의 특성상 큰 현장이든 작은 현장이든 많은 장비가 다 들어가야 하고, 그라우팅작업시 시멘트 먼지가 날리기 때문에 어찌해야 하나 걱정이 앞섰다.

어쨌든 작업요청이 와서 작업은 진행해야 하기에 이기사님과 김기사와 이른 새벽에 현장에 갔다.  어제 그 많던 사람이 새벽엔 없었다.  장비와 자재를 내리는 데 어려움이 크게 없었다. 다행이다. 젊은 선남선녀는 역시 밤에 활동한다.

 

현장작업을 완료하고 철수하는데 문제가 있었다. 장비와 자재를 2.5톤 카고크레인과 1톤 더블캡에 실어야 하는데 사람이 너무 많이 통행하는 것 이었다. 작업이 저녁 6시에 끝이 났는데 우리 현장앞을 지나가는 사람이 5분동안 혹시나 해서 세어보았는데 147명이 지나 갔다. 이기사님과 김기사와 긴급히 협의를 했다.  결론은 일단 오늘은 철수 하고, 월요일 때 새벽에 다시와서 자재 장비를 가져가기로 했다.

월요일 새벽6시에 출발해 현장에 와서 자재 장비를 싣고 철수 했다.

수고하셨습니다.  이기사님 김기사......

 

믿고 맡길수 있는 지반보강 그라우팅 전문기업
(주)홍익기초 E&C
황규원소장 010-3023-1255

 

   


   

#그라우팅 #타격그라우팅 #타격그라우팅공법 #타격그라우팅시공 #타격그라우팅공사 #지반보강 #시멘트밀크그라우팅 #홍익기초 #홍익기초이앤씨